신세계인터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2.26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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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인지도 바탕 접점 확대…메이크업·니치향수로 라인업 확장
신세계면세점 본점에 오픈한 돌체앤가바나 뷰티 첫 오프라인 매장.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면세점 본점에 오픈한 돌체앤가바나 뷰티 첫 오프라인 매장.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의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에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엔데믹 전환 후 해외여행객이 증가하면서 국내 면세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려는 전략이다. 실제 최근 인천공항공사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올해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한 여객은 5600만명으로 코로나19 이전 역대 최대 기록을 달성했던 2019년 7058만명 대비 약 80%가량 회복됐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의 화장품 브랜드다. 브랜드 특유의 화려함과 관능미를 담아낸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9월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향수부터 니치 향수, 메이크업까지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선보이는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적인 세이크리드 하트(The Sacred Heart) 장식이 돋보이는 ‘디보션’ 메이크업 컬렉션도 최초로 오프라인에서 공개된다.

또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니치 향수 라인 ‘벨벳 컬렉션(Velvet Collection)'도 처음 선보인다. 이탈리아의 독자적인 조향 기술과 진귀한 원료를 통해 브랜드의 영감의 원천인 시칠리아와 지중해의 매력을 그려낸 제품으로 무게토, 디자이어, 블루 머스크 등이 있다. 브랜드 고유의 독창적인 디자인인 골드 플레이트와 벨벳 재질의 캡(뚜껑)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1월 말일까지 디보션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보션 향수 샘플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관계자는 “해외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많아지고 있어 면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온라인, 백화점, 면세점, 헬스앤뷰티스토어 등 유통 채널별로 제품 전략을 차별화해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