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2023 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수상
프랭크버거, 2023 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수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2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랭크버거 인천작전점, 가맹점 우수매장 '협회장상' 포상
프랭크버거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강동완 기자]

프랭크에프엔비의 수제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지난 20일, '2023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유공' 시상에서 '산업통산자원부장관'표창을 수여받았다. 동시에 프랭크버거 인천작전점은 우수 운영매장으로 협회장상 수상했다.

프랭크버거는 전년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협회장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통하여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수제버거 프랭크버거는 런칭 4년만에 650호점 (*오픈예정점 포함) 돌파했다. 동시에 브랜드 제고 및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싱어게인3에 PPL 및 제작지원 협찬, 유튜브 할명수 PPL 제작, SBS FiL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PPL 제작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동시에 오프라인 광고 확대를 위해 홍대 입구역 2곳, 강남역 2곳, 명동역 2곳 빌보드 광고, 대전, 광주, 부산, 대구 주요 상권 등 다양한 디지털 빌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예산 600억원 이상 규모의 대대적인 자금을 투자하여 대지 2,000평, 건평 5,000평의 지하 1층~지상 5층의 규모의 신사옥 이전을 준비 중에 있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분들께 받은 성원 만큼 사회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헀다.

프랭크버거 인천작전점 표창 수여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