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에너지, 군산 소룡·미성동 저소득층 월동비 지원
SGC에너지, 군산 소룡·미성동 저소득층 월동비 지원
  • 이윤근 기자
  • 승인 2023.12.20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맞아 임직원 성금 모금 난방용 등유·연탄 등 1000만원 상당
(사진=군산시)
(사진=군산시)

SGC에너지㈜는 지난 19일 연말을 맞아 월동비(1,000만원 상당)를 군산 소룡동·미성동 저소득 가구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SGC에너지 박준영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십시일반 성금 모금을 통해 난방용 등유와 연탄을 구매해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이웃사랑에 동참하고자 기탁 했다. 

이날 기탁한 월동비는 독거 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룡동·미성동 저소득 가구 3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준영 부회장은 "연말을 맞이해 소룡동과 미성동의 어려운 이웃분이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월동비를 기탁하게 됐다”라며“SGC에너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삼권 소룡동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월동비를 기탁해주신 SGC에너지㈜ 박준영 부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 해주신 월동비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GC에너지㈜는 매년 저소득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사업과 겨울맞이 김장 나눔·연탄 지원사업, 명절맞이 백미 지원 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신아일보] 이윤근 기자

iyg35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