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속초, 새해 동해 일출 '생중계'
롯데리조트 속초, 새해 동해 일출 '생중계'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12.2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신년 이벤트 '미라클 모닝 클럽' 전개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바라보는 일출. [사진=롯데호텔&리조트]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바라보는 일출. [사진=롯데호텔&리조트]

롯데리조트 속초가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온·오프라인 신년 이벤트 ‘미라클 모닝 클럽’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내년 1월 1일 새해 첫 해돋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속초의 일출 예정 시각은 7시43분이다. 롯데리조트속초는 동해 일출 장면을 오전 7시15분부터 8시15분까지 1시간 동안 생중계한다. 

일출 장면은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전 알림 신청 시 방송 당일 시청 URL 링크를 문자로 안내해 준다.

신년 덕담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라클 모닝 클럽 이벤트란에 함께 나누고 싶은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속초 스위트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달 29일까지 롯데리조트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내년 1월 1일부터 19일까지는 신년 해돋이 인증샷 이벤트를 한다. 롯데리조트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속초에서 직접 찍은 일출 사진 또는 미라클 모닝 클럽 생중계 시청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2024미라클모닝클럽 #일출명소 #롯데리조트속초 #속초일출)와 함께 게시물(사진 혹은 릴스)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롯데리조트 속초 인피니티 풀에서 해맞이 커피 트럭을 만날 수 있다. 1월 1일 오전 7~8시 반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 1개와 엔제리너스 커피 1잔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리조트는 신년 맞이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위크데이 딜라이트(Weekday Delight)’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롯데리조트 속초, 부여, 제주 아트빌라스에서는 1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주중 체크인 시 객실이 업그레이드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