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베스트 어워즈' 특집…물가안정 상품 인기
공영홈쇼핑, '베스트 어워즈' 특집…물가안정 상품 인기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2.20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 중 MD 선정 14개 상품 혜택
'베스트어워즈' 대표컷.[이미지=공영홈쇼핑]
'베스트 어워즈' 대표컷.[이미지=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이 올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아 ‘베스트 어워즈’ 특집전을 진행한고 20일 밝혔다.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올 한 해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 중 상품개발자(MD)들이 직접 선정한 14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공영홈쇼핑이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진행한 ‘물가안정 프로젝트’ 상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도미솔김치’는 220억원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식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농협 보조개 사과’는 전년 동기에 비해 125% 가량 상승한 25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물가안정 간판 상품인 ‘모나리자 화장지’도 99억원 판매되며 인기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을 위한 주방용품 ‘에버홈 멀티쿠커’를 비롯해 ‘설악추어탕’, ‘궁중도가니탕’, ‘창억떡’, ‘김규흔 하루한끼 영양바’ 등 간편식들도 큰 사랑을 받았다.

공영홈쇼핑은 이와 함께 스테디셀러인 ‘마담엘레강스’, ‘아라벨르 이불’ 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2023 베스트 어워즈’를 기념해 상품별로 다양한 할인과 구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아라벨르 극세사 이불세트’는 전 사이즈 1만원 가격인하, ‘설악추어탕’,과 ‘손질오징어’는 자동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솔김치’는 추가구성으로 김치통을, ‘창억떡’은 꿀떡을 준비했다.

조중환 마케팅전략실장은 “연말을 맞아 올해 가장 큰 인기를 모은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베스트어워즈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공영홈쇼핑을 아껴주고 애용해준 큰 사랑에 보답하고 새해에도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더욱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