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 원 기부
골프존뉴딘그룹,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 원 기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2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뉴딘그룹이 이웃사랑 성금 5억 원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사진은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제공=골프존]

지난 14일,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성금 5억 원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 원을 전달하며 현재까지 총 20억 원의 후원금을 적립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21년 대전지역 기업 최초로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에 가입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은 고액 기업 기부 프로그램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은 누적 기부금액 5억 원 이상을 달성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골드회원에 이름을 올렸다.

이웃사랑 성금은 골프존뉴딘홀딩스를 비롯해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커머스 등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했으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생필품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은 “골프존뉴딘그룹은 동반성장해 온 이웃과 사회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외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