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 크리스마스 맞이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팝마트, 크리스마스 맞이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2.1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서 5만원 이상 고객 한해 증정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팝마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팝마트]

팝마트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럭키 오너먼트 스크래치 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자 마련된 것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오너먼트 카드 8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카드 뒷면에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4가지 문구가 숨겨져 있어 당첨된 문구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등에 해당하는 ‘POP CHRISTMAS’가 적힌 카드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신제품 피규어와 크리스마스 팬던트 또는 자석,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로 구성된 총 3가지 선물이 증정된다.
 
그 외 문구에 따라 해리포터, 빅뱅이론 등 크리스마스에 정주행할 수 있는 영화, 드라마 캐릭터들의 피규어, 크리스마스 엽서 등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풍성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포스터와 엽서는 최근 출시된 팝마트 인기 IP(지식재산권) 피노젤리 MAKE A WISH 시리즈 일러스트로 한정 제작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행사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팝마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팝마트 매장을 찾아주고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팝마트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크리스마스 시즌을 팝마트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윤경진 기자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