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연말 홈파티 차별화 상품 대거 출시
CU, 연말 홈파티 차별화 상품 대거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가 연말 홈파티 상품을 선보였다. [제공=CU]

 

프랜차이즈 편의점 CU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가성비 인기 와인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홈파티 요리 및 소확행 아이템까지 연말 홈파티 상품을 대거 선보였다.

우선, CU는 자체 와인 브랜드 ‘음!’의 11번째 상품 ‘음 피노타지’를 연말까지 12,900원에 판매한다. 12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KB pay로 결제 시 20% 추가 할인돼 10,32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피노타지 와인은 남아프리카공화국 포도인 피노타지를 원료로 하고 특별한 오크 숙성 기술로 깊은 맛을 내 은은하게 퍼지는 커피 향이 특징이며 연간 1,200만 병의 와인을 생산하는 유명 와이너리에서 만들어졌다. CU는 커피 향을 느낄 수 있는 피노타지 와인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즉석 커피 get 아메리카노(L)를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또 CU는 이달 31일까지 인기 와인 10종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와인 10종은 행사가 3만원 미만의 가성비 와인으로 지난 해 연말 판매량이 높았던 상품들로 엄선됐다. 추가로 ‘와일드 터키’ 등의 인기 위스키 14종도 같은 기간 최대 18.2% 할인 판매한다.

연말 홈파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케이크도 CU에서 준비할 수 있다. ‘이웃집 인절미 약과 케이크(31,900원)‘와 클래식,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 2종(각 35,900원)을 선보였다.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나뚜루와 콜라보한 케이크 3종도 BC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고품질, 가성비 요리로 연말 홈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아이템도 가까운 CU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과 반려동물을 위한 소확행 크리스마스 선물도 CU가 준비했다.

BGF리테일 이은관 전략MD팀장은 “소중한 이들과 함께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CU가 가성비 높은 홈파티 상품과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위해 시즌별 맞춤 상품과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