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공식앱 출시 … 선착순 2만명 쿠폰 이벤트 '출시당일' 마감
프랭크버거, 공식앱 출시 … 선착순 2만명 쿠폰 이벤트 '출시당일' 마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이벤트 준비중
프랭크버거가 공식앱 출시이벤트를 진행했다. [제공=프랭크버거]

 

프랭크에프엔비의 수제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 자체 주문 어플리케이션 프랭크버거 앱을 출시하고, 앱출시 기념 선착순 신규회원 가입 2만명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메뉴인 프랭크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당일 1일만에 2만명 프로모션이 마감됐다고 밝혔다.

단기간 2만명이 신규 어플을 설치한 결과이다. 본 프로모션은 앱 가입즉시 쿠폰 형태로 증정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동안 앱으로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하여 해외여행 상품권 총 1천만원을 증정한다.

프랭크버거 앱은 배달주문은 물론 픽업 예약주문 기능을 통하여, 고객님들의 기다림을 최소화하여 제품 퀄리티에 대한 만족도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프랭크버거 앱 활성화가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가맹점주의 수익 및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채널인 만큼 ,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이용고객과 소통을 통해 점진적으로 앱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또 성원에 힘입어 2차 이벤트를 준비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는 브랜드 제고 및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 최근 싱어게인3에 PPL 및 제작지원 협찬, 유튜브 할명수 PPL 제작, SBS FiL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PPL 제작, 오프라인 광고 확대를 위해 홍대 입구역 2곳, 강남역 2곳, 명동역 2곳 빌보드 광고, 대전, 광주, 부산, 대구 주요 상권 등 다양한 디지털 빌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