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KB국민카드와 주택담보대출 프로모션
뱅크몰, KB국민카드와 주택담보대출 프로모션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3.12.1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출 신청 및 실행 마친 이들에게 상품권 증정
(이미지=뱅크몰)
(이미지=뱅크몰)

뱅크몰은 KB국민카드와 신규 이용자 유치를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 Pay를 통해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KB Pay 자산 카테고리에서 ‘담보대출 한번에 비교해보기’ 버튼을 클릭 후 뱅크몰 페이지를 통해 주택담보대출 조건을 비교하면 대출 신청과 실행을 마친 이용자들에게 신세계 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KB Pay를 통해 뱅크몰로 접속한 이후 5000만원 이상 주택담보대출을 실행한 이들이다. 추가 대출이나 신규 대출에 제한되지 않고 기존 대출의 금리를 낮추는 대환대출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양사는 최근 높은 금리로 가계대출 금리에 부담을 느끼는 금융 소비자들에게 상품권을 제공해 가계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뱅크몰 관계자는 “고금리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이자 부담을 경감하자는 공동의 목표로 기획했다”며 “뱅크몰은 이전부터 대출 환불제, 금융사 우대금리 등을 기획해 소비자가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는 쇼핑과 간편결제, 자산관리까지 고객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금융플랫폼으로서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뱅크몰은 주택담보대출 전문 비교 플랫폼이다. 190개 금융회사의 대출 상품 정보를 제공하며 정확도 높은 맞춤 상품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minseob200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