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 간식! 프로모션 진행
세븐일레븐,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 간식!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한 달간 ‘차별화 핫푸드 프로모션’ 겨울철 간식+온장고 음료4종 카카오 페이머니 20% 할인
세븐일레븐이 12월 핫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제공=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겨울 시즌 상품의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12월 한 달간 따뜻한 연말을 위한 ‘차별화 핫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철 대표 인기 먹거리인 호빵, 군고구마, 어묵, 붕어빵, 그리고 세븐셀렉트 PB 음료 4종에 대해 카카오 페이머니로 결제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장고 음료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세븐셀렉트 굿커피라떼’, ‘세븐셀렉트 굿커피헤이즐넛’,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밀크티’, ‘오가다더꿀물’ 4종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해남, 영암, 논산, 여주 등 국내 대표 고구마 산지를 통해 공수한 고품질의 군고구마를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 달부터 당도가 높고 부드러운 꿀고구마를 맛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2주에 한 번 매장에 입고되기 전 고구마를 무작위로 선별해 외형, 당도 등의 기준으로 2차 검사를 거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최상의 상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국내산 우리밀로 만든 고소하고 달콤한 붕어빵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어묵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함께 선보이는 ‘접사각꼬치’, ‘모듬꼬치’ 등 총 6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올 겨울 강추위가 예상되는 만큼, 따뜻하고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추억의 길거리 간식을 간편하게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