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남양주시을 곽관용 당협위원장 북콘서트 개최    
국민의힘 남양주시을 곽관용 당협위원장 북콘서트 개최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3.12.0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남양주시을 곽관용 당협위원장이 오는 9일 오후 6시 진접읍 소재 더 늘봄 웨딩홀 4층 아리아홀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출판기념회는 5시부터 있을 ‘저자와의 만남’ 이후 저서 내용을 소개하고 출판의 소회를 밝히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토크 콘서트에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잘 알려진 패널이자 곽관용 위원장과 함께 대한민국 청년정치를 이끌어가고 있는 국민의힘 도봉갑 김재섭 당협위원장이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곽관용 위원장의 새 책 '사랑하는 대한민국: K-정치의 재구성'은 여러 시사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곽 위원장의 논평 중 대한민국 정치의 격동기였던 2022년 한 해의 기록을 모아 다듬은 에세이이다. 제20대 대통령선거부터 검수완박 공방, 지방선거와 전당대회, 이태원 참사와 야당 대표의 사법리스크 등 50가지 주제를 바라보는 청년 정치인의 시선이 담겼다.

곽관용 위원장은 “내년 총선을 준비하는 젊은 주자로서 대한민국 정치를 바라보는 관점과 우리 공동체에 대한 사랑을 소개하고 싶었다”고 출판기념회의 취지를 밝혔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외부 고위인사나 당 관계자의 참석을 통해 소위 세를 과시하는 기존의 틀을 벗어나, 남양주시 지역 주민과의 소통에 중점을 맞출 것으로 알려졌다.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