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Y-mas 산타박스' 프로모션
요기요, 'Y-mas 산타박스' 프로모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2.06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내 '선물쿠폰' 다운 후 주문 시 참여 완료
요기요 'Y-mas 산타박스' 프로모션 배너.[이미지=위대한상상]
요기요 'Y-mas 산타박스' 프로모션 배너.[이미지=위대한상상]

요기요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Y-mas 산타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Y-mas 산타박스’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요기요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은 요기요 앱 내 ‘Y-mas 산타박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선물 쿠폰’을 골라 다운받아 주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요기요는 총 81명에게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1명) △아이폰15 프로(1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2명)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2명)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75명)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선물 쿠폰’을 이용해 5회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23년을 작별하는 의미를 담아 요기요 포인트 2023원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스탬프 이벤트’는 ‘Y-mas 산타박스’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김정효 Growth 마케팅실 실장은 “요기요 고객들에게 즐거운 연말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Y-mas 산타박스’ 프로모션의 풍성한 혜택과 선물이 마련된 요기요와 함께 가족, 친구와 맛있는 즐거움 누리는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