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협회, 12기 KFCEO 과정 수료식 개최
프랜차이즈산업협회, 12기 KFCEO 과정 수료식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0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KFCEO 12기 수료식이 진행됐다. [사진=강동완 기자]

 

제12기 KFCEO 교육과정 수료식이 지난 4일, 전경련회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축사로 나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박효순 수석부회장(나루가온에프앤씨 대표)은 "오피니언 리더로써 업계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라며 "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업계 현안과 다양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앞으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교육위원회 손석우 위원장(더진국 대표)는 "명품과정의 동문이 되신점을 환영한다. 프랜차이즈 업계의 절박함과 아픔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교육위원장으로 부족함이 있을때 새로운 활력이 되도록 하는 것이 교육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마음이 통한 인연으로 인맥이 아닌 성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FCEO 총동문회 이근갑 고문은 "나부터 함께하는 신뢰만이 지역사회, 언론,홍보, 가맹본부, 가맹점간의 관계를 가져가는 근간이라고 생각한다. 신뢰받는 사업가로 변신하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축하했다.

12기 김재원 원우회장은 답사를 통해 "놓쳤던 부분을 짚어주고 실무에 적응할수 있도록 도와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좋은 성과를 얻을수 있도록 많은 지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제12기 KFCEO 교육과정은 지난 9월4일부터 매주 월요일 14주간 진행됐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