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위해 사전예약 특별전 연다.
GS25,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위해 사전예약 특별전 연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0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및 소규모 가구 늘어나는 트렌드 속 미니 사이즈 케이크 및 크리스마스 트리도 운영
GS25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을 맞이한 상품을 선보였다. [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홈파티 상품들에 대한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GS25가 선보이는 상품들은 △한정판 홀케이크를 비롯해 △홈파티팩(스테이크, 랍스터) △크리스마스 소품(초, 무드등) 등이다. 가족 및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와 홈파티에 필요한 상품들이다.

한정판 홀케이크는 매일우유와 협업해 선보이는 솔티밀크케이크와 초코가나슈케이크다. 매장에서 이미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GS25 스테디셀러 매일우유 생크림도넛을 홀케이크로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또한, GS25는 유명 케이크 전문점 빌리엔젤과 손잡고 홀케이크 5종도 준비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연말 빌리엔젤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한 상품으로 두 차례 사전예약(4~10일, 11~17일)을 받아 12일과 19일 택배로 일괄 무료배송한다. 홀케이크 7종을 사전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명품, 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도 지급한다.

연말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빛내 줄 음식과 크리스마스 소품도 준비했다. 음식은 우월한우홈파티팩800g을 필두로 한우엘본스테이크500g, 한우티본스테이크500g등 8종이다.

크리스마스 소품에는 이츠초타임 2종과 무드등 4종, 소주 디스펜서를 선보인다.

GS25는 1인가구 및 소규모 가구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연말 분위기를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미니 사이즈의 케이크와 소형 크리스마스 트리도 점포에서 판매한다.

최원필 GS25 베이커리 담당 MD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등 23년을 멋지게 마무리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부터 미니 케이크까지 전문점에 버금가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홈파티팩과 크리스마스 소품들도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