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순 쇠고기 패티에 큐브 스테이크 더한 '와퍼' 선봬
버거킹, 순 쇠고기 패티에 큐브 스테이크 더한 '와퍼'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0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 출시
버거킹이 신제품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을 선보였다. [제공=버거킹]

 

㈜비케이알(BKR)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신제품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을 선보였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에 통으로 들어간 큐브 스테이크를 쌓아 올려 입안 가득 풍성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지인들과 모여 영양 풍부한 고기를 먹으며 회포를 푸는 연말연시 문화를 반영한 메뉴이다.

감칠맛 넘치는 달콤한 BBQ 소스가 더해진 ‘큐브 스테이크 와퍼’와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인 입맛에 최적화된 매콤한 스파이시 소스를 더한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이다.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 모델로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박해수를 선정, 진한 고기 맛을 자랑하는 신제품 특징에서 착안해 박해수가 회식으로 고기를 먹고 나왔더니 고깃집이 아닌 버거킹이었다는 유쾌한 스토리를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버거킹은 이번 출시를 기념하며 신제품 세트 구매 시 버거킹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불향 패티가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만큼, 풍부한 고기 맛을 즐기고자 버거킹을 찾으시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신제품에서는 큐브 스테이크를 더해 입 안 가득 차오르는 육즙의 고기 맛을 더 제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