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전국 11개 스키장 60% 할인 이벤트
BC카드, 전국 11개 스키장 60% 할인 이벤트
  • 조송원 기자
  • 승인 2023.11.3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프트·렌탈·강습료 등 현장 결제 시 적용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는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년 2월말까지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리프트와 렌탈, 강습료 등을 BC카드로 현장 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 △강원도 비발디파크·모나 용평·오크밸리·엘리시안 강촌·휘닉스 스노우파크·하이원 리조트·웰리힐리파크·알펜시아 △경상도 에덴밸리 리조트 △전라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간 내 리프트권 1+1 이벤트도 한다.

이벤트를 하는 리조트는 △비발디파크(2월말까지 전체 기간 내) △모나 용평(2월말까지 매주 금요일) △오크밸리(2월말까지 매주 목·금요일) △엘리시안 강촌(6시간권, 2월말까지 매주 금·토요일) △웰리힐리파크(2월말까지 매주 금·토요일) △알펜시아(2월말까지 매주 일·월요일) 등 6곳이다.

이와 함께 엘리시안 강촌에서 8시간 리프트권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리조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사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김용일 BC카드 상무는 "엔데믹 후 첫 겨울을 맞아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 회원들이 좀 더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처와 함께 마케팅을 지속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loesongw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