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프랭크버거', 굿네이버스와 결식아동 지원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굿네이버스와 결식아동 지원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0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프랭크버거 심정훈상무와 (우)굿네이버스 현대중부장이 결식아동 지원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했다. [제공=프랭크버거]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지난 11월 24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국내 결식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프랭크에프앤비 프랭크버거 가맹본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12월 1일 프랭크버거 신메뉴 출시에 맞추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나눔 #GNWD 캠페인’을 상호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행사는 12월 1일 새롭게 출시되는 프랭크버거 신메뉴 8종을 먹으면 자동으로 2천 원이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 2천만 원은 굿네이버스 국내 결식아동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프랭크버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랭크버거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12월 1일 새롭게 출시된 8개의 버거는 카츠버거, 비프&카츠버거, 비프&치킨버거, 베이컨치킨버거, 크리스피치킨버거, 핫빅불고기버기, 비프&쉬림프버거, 더블비프치즈버거 총 8종이다. 또한 신메뉴 출시 기념하여 전속모델 이승기가 참여하는 새로운 CF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수제버거 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브랜드 제고 및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의 직업군(PPL)을 통하여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TV, CF, 라디오, 유튜브 등 전액 본사 지원으로 진행되는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싱어게인3에 PPL 및 제작지원 협찬, 유튜브 할명수 PPL 제작, SBS FiL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PPL 제작, 오프라인 광고 확대를 위해 홍대 입구역 2곳, 강남역 CGV빌딩, 용산역 빌보드 광고, 대전 동부네거리, 광주 광천네거리, 부산진구 삼성빌딩, 대구 반월당네거리에 다양한 디지털 빌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