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 도산점 … 정국의 솔로 앨범 ‘GOLDEN’ 콘셉트로 운영
고디바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 도산점 … 정국의 솔로 앨범 ‘GOLDEN’ 콘셉트로 운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글로벌 팝스타' 정국의 솔로 앨범 '골든(GOLDEN)'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연말인 내달 31일까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초콜릿과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고디바의 초콜릿 디저트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Stage by GODIVA)’ 도산점에서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한 방탄소년단 정국 첫 솔로 앨범인 ‘골든(GOLDEN)’의 콘셉트를 녹여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디바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 매장 내 공간은 정국의 앨범 '골든(GOLDEN)'의 콘셉트에 맞춰 포스터, 영상 등으로 꾸며졌다.

콜라보레이션 초콜릿은 고디바의 베스트셀러 ‘골드 컬렉션’ 초콜릿에 ‘골든(GOLDEN)’을 모티브로 한 ‘고디바 골든 에디션(GODIVA GOLDEN EDITION)’ 초콜릿으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샵’ 등에서 한정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디바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정국의 솔로 앨범 ‘골든(GOLDEN)’의 모티브인 ‘황금빛 순간’을 통해 고디바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고디바는 항상 최고급의 초콜릿으로 고객에게 ‘황금빛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는 고디바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카페로 디저트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코스바 공간, 카카오 베이스 음료와 셰프가 만든 초콜릿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카페 공간 등 두 가지 콘셉트를 즐길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