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맥주, 生레몬즙 믹스한 '대표 논알콜 레몬스퀴즈' SSG닷컴 출시
세븐브로이맥주, 生레몬즙 믹스한 '대표 논알콜 레몬스퀴즈' SSG닷컴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브로이가 논알콜 레몬스퀴즈를 SSG닷컴을 통해 출시했다. [제공=세븐브로이]

 

수제맥주기업 세븐브로이맥주㈜(이하 세븐브로이맥주)가 논알콜 맥주에 생레몬즙을 더한 ‘대표 논알콜 레몬스퀴즈’를 SSG닷컴에서 출시했다.

‘대표 논알콜 레몬스퀴즈’는 향료가 아닌 실제 레몬 과즙을 사용해 생레몬의 풍부한 맛이 살아있는 논알콜 수제맥주로, 식지 않는 믹솔로지 열기에 따라 논알콜 맥주임에도 레몬의 상큼한 맛을 더해 섞음주의 느낌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븐브로이맥주는 ‘대표 논알콜 레몬스퀴즈’를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가운데, 19일까지 ‘쓱데이’ 온라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SSG 닷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 2만 캔 한정으로 1+1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브로이맥주 브랜드전략실 김지혜 상무는 “하이볼 등 섞어 마시는 MZ 세대의 주류 문화를 겨냥해 새로운 형태의 논알콜 레몬수제맥주를 떠올리게 됐다”라며, “실제 레몬 과즙을 넣었기 때문에 소주, 위스키, 화이트 와인 등에 희석해 색다르게 즐기기에도 좋은 제품이다”라고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대표 논알콜 레몬스퀴즈’는 SSG닷컴 온라인 채널에서 로그인 및 성인인증을 거친 후 구매 가능하다. 용량은 355ml이며 소비자가 1,800원에 판매된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