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블프 쇼핑라이브…파격 혜택에 '펭수' 굿즈 공개
탐앤탐스, 블프 쇼핑라이브…파격 혜택에 '펭수' 굿즈 공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11.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6시 오픈
오는 21일 오후 6시에 시작하는 탐앤탐스의 쇼핑라이브 이미지. [제공=탐앤탐스]
오는 21일 오후 6시에 시작하는 탐앤탐스의 쇼핑라이브 이미지. [제공=탐앤탐스]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1일 오후 6시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11월의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탐탐의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올 겨울 프리퀀시 경품이기도 한 ‘탐앤펭수 머니클립’이 첫 판매된다. 탐앤펭수 머니클립은 ‘네오디움’ 소재의 자석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지폐 보관이 가능하다. 외관은 100% 소가죽을 사용하여 질감과 프린팅 퀄리티를 한층 높였고 안감은 내구성이 뛰어난 인조가죽을 사용했다. 또 고리가 달려있어 백팩, 골프백, 파우치에 달고 다니는 액세서리 또는 키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탐앤펭수 얼음틀 △탐앤펭수 프로틴 워터 △탐앤펭수 아메리카노 RTD 2종 △탐앤펭수 제로사이다 △탐앤펭수 스파클링워터 등 컬래버래이션 제품들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탐앤탐스는 탕비실 잇템으로 자리잡은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소개한다. 대표적으로 △핸드드립 커피 2종(오리지널, 케냐AA) △페니하우스 스틱커피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꼰대라떼 스테비아 △티요 코코아 오리지널 △화이트 그란데 머그(470㎖) 등을 판매한다.

탐앤펭수 11월 쇼핑라이브에서는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전 제품 최대 60%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혜택은 물론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세르주 블로크전: 키스’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으로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인 만큼 전례 없던 할인율과 베네핏으로 무장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