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티닷컴 블랙세일’ 프로모션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티닷컴 블랙세일’ 프로모션 진행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3.11.1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 고객 대상 온라인 프로모션
‘한국(Hankook)’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개당 25%, 멀티브랜드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
타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GS칼텍스 등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 제공
한국타이어, 티닷컴 블랙세일 프로모션 진행 (자료=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 티닷컴 블랙세일 프로모션 진행 (자료=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 고객을 대상으로 ‘티닷컴 블랙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한국(Hankook)’ 브랜드 주요 제품 구매 시 타이어 개당 2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대상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Kinergy)’ 전 제품에 해당한다.

또한,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판매되는 미쉐린(Michellin), 피렐리(Pirelli), 콘티넨탈(Continental), 브리지스톤(Bridgestone), 굿이어(Goodyear) 등 멀티 브랜드 제품 구매 시 브랜드별 최대 50%의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 지급된다.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의 경우 2만 원, 100만 원 이상 시에는 6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8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