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한국 시리즈 우승' 기념…OTT·트윈스 굿즈·가전 쏜다
LGU+, '한국 시리즈 우승' 기념…OTT·트윈스 굿즈·가전 쏜다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1.1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스 앱 이용자 대상 추첨 통해 유독 OTT 1년 구독권 선물…한정판 굿즈 증정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29년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맞아 OTT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VOD 할인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는 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티빙 등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과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등 굿즈를 선물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내 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유독에서 이용할 수 있는 OTT 1년 사용권 △무너×LG트윈스 어센틱 유니폼과 콜라보레이션 모자 2종 세트 △LG트윈스 어센틱 유광 점퍼 △무너×LG트윈스 콜라보레이션 야구모자 △편의점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멤버스 앱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신진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LG트윈스 우승기념 스마트폰 및 PC 용 무너×LG트윈스 배경화면 3종도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인 ‘U+콕’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29일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세트 등을 선물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LG전자와 LG생활건강 등 LG계열사의 제품을 2900원·2만9000원·29만원에 한정 판매하는 ‘트윈스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할인 쿠폰은 17일에 발송되며, VOD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공식 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무너×LG트윈스 볼캡 △무너×LG트윈스 쿠션 등을 선물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야구팬들이 함께 LG트윈스의 우승을 축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모든 야구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