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서울경제진흥원 X 바스버거와 함께, 공모전 '스바버거' 선봬
SBA 서울경제진흥원 X 바스버거와 함께, 공모전 '스바버거'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진흥원(舊 서울산업진흥원) (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수제버거 브랜드인 바스버거를 운영하는 ㈜테이스터스와 함께 대 시민 ‘스바버거’ 레시피 공모를 통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621: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공모전에서는 직접 버거 토핑부터 소스, 프라이, 사이드, 음료 등 스바버거 레시피를 조합해 출시됐다. 

선정된 스바버거 레시피는 두툼한 치킨패티와 육향가득한 소고기 패티까지 버거의 틀을 깨는 더블패티로 구성되었다.

바스소스와 꽈리고추레드마요딥으로 매콤달콤한 감칠맛 가득 소스를 넣어 풍미를 극대화하고 어니언링과 탄산음료까지 구성하여 든든하며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서울경제진흥원은 해당 레시피로 공공기관 이름을 건 ‘스바버거 세트’를 바스버거와 함께 정식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12월 3일(일)까지 바스버거 주요매장(상암 DMC/여의도/마곡/성수/역삼)과 배달플랫폼에서 주문하여 맛볼 수 있다.

향후 서울경제진흥원은 콜라보 캠페인 취지에 맞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스바버거 세트 간식 지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경제진흥원 김현우 대표이사는 “대중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수준 높은 레시피를 응모해준 관심 덕분에 스바버거 레시피 공모가 성황리 마무리됐다” 며 “공공에서 시도하지 않은 도전적인 콜라보 캠페인인 만큼 의미와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을 기대되며 대중과 함께 만든 스바버거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