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 출시
버거킹,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한정 디저트 ‘버거킹X기라델리 시즌 셀렉션’ 3종
버거킹이 겨울을 맞아 미국 초콜릿 판매 1위 브랜드 기라델리와 함께 시즌 한정 신제품을 선보였다. [제공=버거킹]

 

비케이알코리아(BKR)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겨울을 맞아 미국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와 함께 시즌 한정 신제품을 선보였다.

추운 겨울, 달콤함을 더하는 초콜릿 디저트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버거킹 x 기라델리 시즌 셀렉션’은 프리미엄 퀄리티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음료 2종과 선데 1종으로 구성되었다.

‘기라델리 딥초코’는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고자 엄선된 카카오를 0.0019m까지 입자를 분쇄해 프리미엄 초콜릿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계절에 관계없이 차가운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핫, 아이스 2종으로 출시했다. ‘윈터 기라델리 선데’는 버거킹 스테디셀러인 눈처럼 하얗고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기라델리 프리미엄 초콜릿 소스가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크리미함을 즐길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겨울에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초콜릿 디저트를 ‘스몰 럭셔리’ 트렌드에 맞게 즐기실 수 있도록, 170년 전통의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와 함께 뛰어난 맛과 퀄리티에 중점을 두고 시즌 셀렉션을 출시했다”며 “버거킹이 선사하는 고퀄리티 디저트 3종으로 연말을 더욱 달콤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릴레이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2일까지 일주일 간 기라델리 런칭 게시물 내 댓글로 ‘윈터 기라델리’ 단어를 릴레이로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버거킹 상품권을 증정한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