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아침 세트 ‘아침엔세븐일레븐’ 론칭 기념 반값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 아침 세트 ‘아침엔세븐일레븐’ 론칭 기념 반값 행사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2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이 아침식사 세트메뉴를 선보였다. [제공=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쌀쌀해진 기온 속 체온상승 효과가 있는 아침식사 이용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아침식사 세트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와 푸드 간편식 3종으로 구성된 아침식사 세트 ‘아침엔세븐일레븐’을 출시했다.

푸드 간편식 3종의 경우 기존에 세븐카페와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들을 분석해 베스트 5위권 내에 드는 상품들로 선정되었다.

‘아침엔세븐일레븐’은 총 3가지 세트로 구성된다. 먼저 ‘든든폼세트’의 경우 ‘더커진참치마요삼각김밥’에 세븐카페 HOT(핫) 아메리카노 레귤러로 구성되어 있다.

아침 시간대 가장 고매출을 보이는 상품군인 샌드위치의 경우 ‘인싸폼세트’와 ‘달콤폼세트’ 2종류가 있다.

세븐카페 HOT(핫) 아메리카노 레귤러에 ‘인싸폼세트’는 ‘인가샌드위치’가, ‘달콤폼세트’에는 촉촉한 프렌치토스트에 햄, 치즈, 에그샐러드가 골고루 들어간 햄치즈에그토스트가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세븐일레븐은 ‘아침엔세븐일레븐’ 론칭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상시 프로모션으로 아침식사 시간대인 7시부터 11시까지 ‘아침엔세븐일레븐’ 세트 구매 시 500원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엘포인트 결제 시 반값 할인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해 해당 시간대에 2가지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적용 받을 시 최대 50% 이상 할인되어 최저 1100원(엘포인트 1100P)의 금액으로 아침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가을시즌에 접어들면서 커피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11월 한달 간 세븐카페 관련 대규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