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과 함께 즐기는 포근한 연말 홈카페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과 함께 즐기는 포근한 연말 홈카페를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0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시즌 한정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홀리데이 팩’ 출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스타벅스의 특별한 카페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홀리데이 팩’을 출시했다. [제공=네스카페]

 

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지니오S 플러스’ 커피머신으로 집에서 스타벅스의 특별한 카페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홀리데이 팩’을 한정 출시했다.

올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홀리데이 팩’은 커피 애호가뿐만 아니라 특별한 연말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돌체구스토의 대표 캡슐 커피머신인 ‘지니오S 플러스’와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및 토피넛향 라테 캡슐 제품 2종, 스타벅스 굿즈 마니아를 위한 스타벅스 홀리데이 머그 1잔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돌체구스토 전용 ‘토피넛향 라테’ 캡슐은 매년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구운 견과류의 풍미와 달콤한 토피향이 조화롭게 블렌딩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돌체구스토는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taylor scents)’와 협업 제작한 향초 2종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캔들 키트’도 제공한다.

홈카페 인테리어용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이번 캔들 키트는 오는 12월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돌체구스토 홀리데이 팩 및 지니오 S 머신 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지니오S 패키지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한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홀리데이 팩’을 통해 설레는 연말에 따뜻한 홈카페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