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뱅크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3.11.0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생활금융서비스 출시…추첨 통해 경품 증정
(이미지=NH농협은행)
(이미지=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5가지 생활금융서비스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서비스는 △실시간 부동산·투자 뉴스를 소개하고 금융 상품을 연계하는 부동산 서비스 △국내외 경제이슈, 금융상식 등을 뉴스레터로 제공하는 머니레터 △소프트베리와 제휴하여 지도 기반 실시간 충전소 정보를 제공하는 전기차 서비스 △흩어져있던 나의 자산과 혜택을 한 곳에 모아 관리하는 NH지갑 △게임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NH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올원룰렛 등 총 5가지이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NH올원뱅크 이벤트 탭에서 혜택정보 푸시 알림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가 생활서비스에 방문하면 완료된다. 응모자 중 75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우 선물세트(50명), 도미노피자(500명), NH포인트 1만포인트(1000명), 카카오T이용권 1만포인트(1000명), 다이소 상품권 5000원(500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금융·경제·부동산·앱테크 서비스 출시로 올원뱅크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NH올원뱅크를 소비자가 먼저 찾는 생활금융플랫폼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