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하남시당협, ‘하남시 서울편입 통합추진위원회’ 구성 완료
국민의힘 하남시당협, ‘하남시 서울편입 통합추진위원회’ 구성 완료
  • 정재신 기자
  • 승인 2023.11.0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민 모두의 힘 모아 총력 추진!
(사진=국민의힘 하남시당원협의회)
(사진=국민의힘 하남시당원협의회)

국민의힘 하남시당원협의회는 6일 “하남시 서울편입 위해 ‘하남시 서울편입 통합추진위원회’를 구성, 시민들과 함께 하남시 서울편입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하남시 서울편입 통합추진위원회는 신도시와 원도심을 총망라해 지역별 시민 대표를 중심으로 구성돼 ‘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시민통합’을 기치로 하남시 서울편입을 추진할 예정이다.

위례지역은 위례총연합회장인 김광석 회장, 감일지역은 감일총연합회장인 최윤호 회장, 미사지역은 미사강변도시총연합회 박일수 회장, 미사강변총연합회 정경섭 회장, 덕풍동 지역은 송재백 회장, 신장동 지역은 김병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감북·초이동 지역은 박등렬·강면구 회장, 춘궁동 지역은 김형규 회장, 천현동 지역은 유현근 회장 등이 참여키로 했다. 또한 주민자치회 연합회장인 현교태 회장, 통장단 연합회장인 유병국 회장도 함께 동참하기로 했다.

 

이창근 당협위원장(사진)은 “국민의힘 하남시 당협은 하남시 전지역의 주민 대표들로 구성된 통합추진위를 필두로 하남시 서울편입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며 “서울시 대변인을 지낸 만큼 오세훈 서울시장님과 지속적으로 협의해 가면서 하남과 서울 모두가 윈윈이 될 수 있는 서울편입을 이뤄 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창근 당협위원장은 대통령비서실의 부속실 국정운영 경험이 있을 뿐 아니라 오세훈 서울시장의 최측근으로 하남의 서울편입을 위한 최적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핵심 인사로 손꼽힌다.

jschu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