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리더 위한 'AI‧IT 활용방법' HR웨비나 개최
잡코리아, 리더 위한 'AI‧IT 활용방법' HR웨비나 개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1.0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회원 대상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진행, 디지털 전환 사례 공유
'AI‧IT 활용방법' HR웨비나 개최 안내 화면. [사진=잡코리아]
'AI‧IT 활용방법' HR웨비나 개최 안내 화면. [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는 오는 14일 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리더를 위한 AI와 IT 활용방법'에 관한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인공지능(AI) 시대에 대비하기 위한 AI 지식을 향상시키고 관련 기술 트렌드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AI를 통한 디지털 전환의 여러 비즈니스 혁신 사례를 공유하며 핵심 기술에 대한 실질적인 활용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교육 내용은 IT&AI 활용 역량의 정의, 5가지 IT&AI 도구들, 챗GPT 활용 질문 기술 등에 대해 강연한다. 강사는 숭실대학교 송일섭 교수가 맡는다. 송일섭 교수는 SK텔레콤에서 프로그래머로 시작해 20년 이상 기업문화 및 인재개발 전문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현재 숭실대학교에서 초빙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리더가 AI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며 혁신적인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웨비나는 잡코리아 기업회원 대상 무료로 진행되며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자는 웨비나 당일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접속 링크를 전송받을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AI 관련 지식을 함양하고 성장시키는데 힘이 되고자 이번 웨비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AI 서비스를 도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기업에게 해결책을 제시하고 기업 경쟁력을 제고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