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현충원 묘역정화 봉사 활동
프리드라이프, 현충원 묘역정화 봉사 활동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11.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경영 정착 앞장, 선한 영향력 전파할 것"
(사진=프리드라이프)
(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는 오는 17일 순국선열의 날을 맞이해 김만기 대표이사를 비롯한 20여명의 임직원들이 지난 2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했다고 3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임직원들은 봉사활동에 앞서 현충탑을 참배하고 2개 묘역, 총 1623위의 묘비에서 비석 닦기와 묘역 주변 쓰레기 수거(플로깅) 등 정화 활동을 했다.

프리드라이프 현충원 묘역정화 봉사활동은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올해 3년째 이어오고 있는 뜻깊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이다. 

프리드라이프 임직원들은 앞서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과 남산 산책로 환경정화 걷기대회 등도 진행한 바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대통령 국가장과 국무총리 사회장, 국가적 재해와 재난의 장례·추모행사, 홋카이도·사할린 강제 노동자 유골 귀환사업을 비롯해 국가의 주요 의전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무연고 외국인 근로자 대상 무료 장례 지원, 저소득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과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며 상조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ESG 경영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순국선열의 날을 맞아 국권 회복을 위해 희생하신 분들에 대한 추모와 존경의 마음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과 함께 3년째 현충원 묘역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며 "고객 최우선주의를 바탕으로 국민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앞으로도 ESG 경영 정착에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