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연중 최대 쇼핑축제 '서프라이즈 위크'
롯데아울렛, 연중 최대 쇼핑축제 '서프라이즈 위크'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1.03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0여 브랜드 참여, 역대 최대…할인·주유쿠폰, 엘포인트 적립
모델들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롯데쇼핑]
모델들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롯데쇼핑]

롯데아울렛은 올 하반기 쇼핑족을 사로잡기 위한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열릴 ‘서프라이스 위크’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Sur+price Week)'이라는 의미로 연중 최대 규모 혜택을 선사하는 롯데아울렛의 대표 쇼핑 축제다.

롯데아울렛은 특히 전년보다 참여 브랜드를 15% 이상 늘리고 추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쿠폰 프로모션까지 준비해 역대급 쇼핑 축제로 고객을 맞는다. 여기에 고객들이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쇼핑력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인기 캐릭터 행사와 아웃도어 대규모 할인 행사도 더했다.

대표적으로 ‘지방시’, ‘겐조’, ‘토리버치’, ‘띠어리’, ‘라코스테’ 등 해외 패션 브랜드부터 ‘코오롱스포츠’, ‘아크테릭스’, ‘르쿠르제’ 등 아웃도어, 리빙 브랜드까지 총 5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기존 가격에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A.P.C.’의 알렉시 자켓, ‘노스페이스’의 ‘로얄톤 집업’, ‘르쿠르제’의 ‘마미떼18 쉬핑’ 등은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한 특가 찬스 상품들로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아울렛은 엘포인트 10배 적립 이벤트와 상품권 행사로 혜택까지 더했다. 롯데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엘포인트를 10배 적립(최대 1000점, 11월3~5일 결제금액에 한함)해준다. 에스오일 멤버스 최초 가입 고객에 한해 주유 할인권 5000원권과 빠른 주유 쿠폰(2000원권) 3매도 증정한다.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은 단일 브랜드 40·60·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아울렛은 겨울 시즌 아웃도어 행사와 인기 캐릭터 이벤트도 준비했다. 9일부터 15일까지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기흥점 등 14개점에서는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코오롱’의 ‘슈퍼 위크’를 진행해 다운과 패딩, 신발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12일에는 동부산점에서 ‘폴로 랄프로렌’ 최대 70% 특가 상품전과 ‘라코스테’의 할인 행사를 연다. 5일까지는 타임빌라스에서 ‘세계 테디베어의 날’을 기념한 ‘테디베어 팝업’ 행사를, 4일부터 5일 주말에는 파주점에서 ‘뽀로로 퍼레이드’를 진행하는 등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볼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문언배 롯데아울렛 영업전략부문장은 “서프라이스 위크는 전국에 있는 롯데아울렛 21개 전 점포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로 올해를 결산하는 최대 쇼핑 축제”리며 “물가 상승과 소비 위축 등 열악한 상황이 계속되는 만큼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앞으로도 아울렛을 대표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