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Delco, ‘배터리 파워세일’ 실시…배터리 교체 시 30% 지원
ACDelco, ‘배터리 파워세일’ 실시…배터리 교체 시 30% 지원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3.11.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1일까지 전국 186개 ACDelco 서비스센터서 실시
BMW·벤츠·아우디·폭스바겐·렉서스 등 수입차 고객 대상
(사진=한국GM)
(사진=한국GM)

제너럴 모터스(GM)의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ACDelco)’가 겨울을 앞두고 겨울철 차량 고장 원인 1순위인 배터리 방전 대비를 위해 ‘배터리 파워세일’을 실시한다.
 
에이씨델코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186개 에이씨델코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ACDelco Gold(골드) 배터리를 교환하는 고객에게 30%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배터리는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 등 주요 수입차종에 적용 가능하다.

에이씨델코가 제공하는 배터리는 두 종류다. 무보수(MF) 배터리는 험한 기후 조건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시동력을 제공한다. 특히 차량의 전기장치 확대로 전력 요구가 증가하는 최근 트랜드를 반영해 뛰어난 힘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그리드 기술을 갖추고 있다. 

또한 AGM 배터리는 차량연비 개선을 위해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채택한 혁신기술인 Start-Stop(발전제어장치 포함) 기능 차량에 적합하도록 개발됐으며, Start-Stop 차량에서 일반 무보수(MF) 배터리보다 최대 3배 긴 배터리 수명을 통해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노정화 에이씨델코 및 서비스마케팅 상무는 “겨울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국내 수입차 고객들이 보증된 고품질 배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에이씨델코 배터리 파워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이벤트 안내 및 정비 예약, 가격, 재고 및 호환성 문의, 기술 상담, 인근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