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펭수와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 전개
탐앤탐스, 펭수와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11.02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음료 '스윗 펭-탐! 레볼루션' 6종 출시
나인티고 캐리어·펭수 굿즈·머니클립 경품
탐앤탐스의 겨울시즌 음료 '스윗 펭-탐! 레볼루션' [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의 겨울시즌 음료 '스윗 펭-탐! 레볼루션' [제공=탐앤탐스]

카페 브랜드 탐앤탐스가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으로 겨울 시즌음료 ‘스윗 펭-탐! 레볼루션’ 6종을 출시하고 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개한다.

2일 탐앤탐스에 따르면, 이번 겨울 프로모션 음료는 ‘겨울왕국의 초콜릿 음료’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음료 6종은 밀크폼이 올라온 ‘라떼’와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아이스 블렌드 음료 ‘탐앤치노’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펭-탐! 딥초코 라떼·탐앤치노 펭-탐! △시나몬초코 라떼·탐앤치노 펭-탐! △얼그레이크림 초코 라떼·탐앤치노다.

아울러 이번 레볼루션 시리즈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리유저블 유리컵 ‘에코 드링킹자’를 무료 증정한다.

탐앤탐스는 또 이번 스윗 펭-탐!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개한다.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으로 스윗 펭-탐! 레볼루션 음료 3잔과 일반 제조음료 7잔을 주문해 총 10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예약 및 수령할 수 있다.

프리퀀시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는 캐리어 전문 브랜드 ‘나인티고(NINETYGO)’의 레디백 푸딩 13인치(크림 화이트 컬러), 마그넷 소재의 펭수 굿즈 상품, 탐앤펭수 머니클립이 세트로 증정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