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ERP 솔루션 '리드플래닛', 가맹본부 고객사 늘어
프랜차이즈 ERP 솔루션 '리드플래닛', 가맹본부 고객사 늘어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륜진사갈비·퀴즈노스·오가다·무공돈까스·하남돼지집 등 70여개사, 1만개 가맹점 사용
리드플래닛 주요고객사 [제공=리드플래닛]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경영을 위한 올바른 선택 프랜차이즈 ERP의 핵심 '리드플래닛'가 지난 10월 '2023 IFS 프랜차이즈 하반기 창업박람회'를 통해 가맹사업을 전개하는 프랜차이즈 본부대상 프로모션과 함께 꾸준한 상담을 통해 가맹본부 70개사, 10,000개 가맹점이 소프트웨어를 사용중이라고 밝혔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명륜진사갈비' '무공돈까스' '오가다' '프랭크버거' '범맥주' '퀴즈노스' '하남돼지집' '컴포즈커피' '책나무' '멘토즈스터디카페' '역전할머니맥주'등이 사용하고 있다. 

리드플래닛은 가맹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과 가맹본부간의 상담 진행 데이터부터 점포 조사 데이터, 가맹점 관리 데이터 등 가맹사업 관련 데이터를 체계적인 관리로 법위반 없이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전개를 지원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전용 ERP 리드플래닛은 프랜차이즈 본사 모든 부서의 가맹사업 데이터를 해당 프로그램 하나만으로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또 관련 내용을 담당하던 담당자가 퇴사하는 경우에도 관련 내용이 리드플래닛 시스템 상에 전부 기록되어 있어 데이터의 손실 없이 가맹사업을 운영해 보실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ERP 데이타를 기반으로 가맹점 매출, 가맹본부 수익, 물류관리 등 편리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리드플래닛은 오는 11월9일(목)부터 서울 학여울역 인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월드전람이 주관 진행하는 '2023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SETEC'에 참여해, 가맹본부와 프랜차이즈 사업을 희망하는 '예비기업'등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예정이다. 

리드플래닛 주요 카테고리 [제공=리드플래닛]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