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나이키 ‘코르테즈’ 스타일링 가이드 공개
ABC마트, 나이키 ‘코르테즈’ 스타일링 가이드 공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28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미닌&러블리, 캠퍼스, 모던 등을 키워드로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트렌디한 겨울룩 추천
ABC마트가 ‘코르테즈(CORTEZ)’ 스타일링 가이드를 공개했다. [제공=ABC마트]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2023년 겨울 시즌 나이키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르테즈(CORTEZ)’ 스타일링 가이드를 공개했다.

ABC마트는 나이키와 함께 ‘에어맥스 데이’ 캠페인을 비롯해 풍성한 콘텐츠의 협업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캠페인을 통해 디지털, 패션, 문화 등이 어우러져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인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나이키 상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스타일링 가이드는 페미닌&러블리, 캠퍼스, 모던 등을 키워드로 스타일리시한 겨울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키워드별로 ‘코르테즈(CORTEZ)’를 비롯해 백팩, 모자 등의 아이템을 매치한 연출 예시를 보여준다. 콘텐츠는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2023년 겨울 시즌 나이키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누구나 쉽게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코르테즈(CORTEZ)’ 스타일링 가이드를 기획했다”며 “나이키의 마케팅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