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7마리 새우 꽉 들어찬 ‘꽉 통새우 와퍼 세트’ 프로모션 진행
버거킹, 7마리 새우 꽉 들어찬 ‘꽉 통새우 와퍼 세트’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2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 마리의 새우로 새롭게 즐기는 버거킹 베스트셀러
버거킹이  ‘꽉 통새우 와퍼’ 프로모션을 29일까지 진행한다. [제공=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꽉 통새우 와퍼’ 프로모션을 29일까지 진행한다.

‘꽉 통새우 와퍼’는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와 갈릭페퍼 통새우 4마리로 구성된 ‘통새우 와퍼’에 새우를 더 추가해, 햄버거를 먹는 내내 통통한 통새우가 육즙 가득한 고기 패티와 함께 입 안 가득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춰 ‘꿀조합’ 레시피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며, 29일까지 사용 가능한 앱 쿠폰을 제공한다. 

우수회원 등급인 킹등급 회원은 통새우가 3마리 추가된 ‘7꽉 통새우 와퍼 세트’를 정상가보다 13%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일반 회원에게는 통새우가 1마리 추가된 ‘5꽉 통새우 와퍼 세트’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고객들이 공유해 주시는 ‘꿀조합 레시피’는 버거킹을 더 특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며 “실제 ‘통새우 와퍼’ 통새우 추가 옵션 누적 판매량이 약 200만개에 달할 정도로 고객 공유 레시피의 영향력이 큰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꿀조합 레시피를 메뉴 개발 혹은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 앱에서 제공되는 쿠폰 적용을 통해 사용 가능하며,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