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TWG 시그니처 티 활용한 디저트 2종 & 음료 2종 구매 시 추가 하트 적립
투썸플레이스가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제공=투썸플레이스 ]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10월 31일(화)까지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매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투썸하트’ 회원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TWG의 시그니처 제품을 활용한 디저트 및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음료부터 케이크까지 향긋한 가을 티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투썸하트 앱 오더와 매장 주문을 통해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건당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주문 메뉴 당 최대 3개까지 추가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는 TWG 블랙티의 깊은 향을 담아낸 ‘TWG 1837 블랙티 무스’, TWG의 옐로우 컬러 장식을 더한 스테디셀러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케이크 2종과 엘더플라워와 유자 레몬을 믹스해 상큼한 맛을 선사하는 ‘TWG 엘더플라워 블랙티’, 부드러운 크림과 깔끔한 우롱티가 조화를 이룬 ‘TWG 우롱 크림티’ 음료 2종이 포함된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향긋한 티타임을 즐기기 좋은 가을을 맞아, TWG의 티를 활용한 메뉴를 구매하면 투썸하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보다 달콤하고 여유로운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