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쓰면 최대 20만원"…edm아이엘츠, 10월 맞이 행사 진행
"후기 쓰면 최대 20만원"…edm아이엘츠, 10월 맞이 행사 진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0.1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원, 인강 수강생 참여 가능…'네이버페이‧GS편의점' 상품권 증정
edm아이엘츠 행사 안내화면. [사진=edm아이엘츠]
edm아이엘츠 행사 안내화면. [사진=edm아이엘츠]

edm아이엘츠는 10월을 맞아 어학원, 인강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수강생은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2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엘츠 시험 성적표 사진을 첨부한 '성적인증 합격 후기'를 작성한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어학원과 인강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GS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시험장후기'를 작성하면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상담 또는 수강 후 후기만 남겨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플레이스와 구글 지도에 리뷰를 남기고 edm아이엘츠 어학원 인포데스크에 인증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

edm아이엘츠 인강 수강생만을 위한 친구추천 이벤트도 있다. 수강생 추천 링크를 통해 지인이 강좌를 결제하거나 추천 받은 친구가 강좌 결제 시 추천인 ID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천한 사람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며 추천 받은 사람은 수강료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학원 수강생은 이달의 장학생 및 친구추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학원 수업 중 매달 장학생을 선정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학원 수강생에게 edm아이엘츠를 추천 받은 학생이 수강 신청하면 인포데스크에서 직접 해피콘 기프트콘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edm아이엘츠 관계자는 "아이엘츠(IELTS) 고득점을 목표로 열심히 학습하는 모든 수강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후기 행사를 준비했다"며 "후기를 작성하거나 친구 추천만 완료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수강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edm아이엘츠는 체계적인 1:1 맞춤 관리가 제공되는 오프라인 어학원을 운영한다. 또 언제 어디서든 아이엘츠 최신 강의를 학습할 수 있는 인강 서비스를 제공한다.

edm아이엘츠 어학원은 영국문화원 지정 IELTS 플래그십 센터다. 학습부터 실전 모의고사, 공식 시험까지 한 곳에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edm아이엘츠 인강은 국내 최초 영국 IELTS 학원인 킹스(Kings)와 콜라보해 적중률 높은 인터넷 강의를 제공한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