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외에도 ‘한라봉/청포도 막걸리 하이볼’은 외식업계에서 트렌드로 떠오른 ‘할매니얼’의 아이템인 ‘약과’와 ‘막걸리’를 활용한 하이볼로 MZ세대에 관심을 높이고 있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계절과 외식트렌드 모두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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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한라봉/청포도 막걸리 하이볼’은 외식업계에서 트렌드로 떠오른 ‘할매니얼’의 아이템인 ‘약과’와 ‘막걸리’를 활용한 하이볼로 MZ세대에 관심을 높이고 있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계절과 외식트렌드 모두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