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X 배달의민족, 배달이와 함께한 협업 신제품 만나보세요! 
SPC 파리바게뜨 X 배달의민족, 배달이와 함께한 협업 신제품 만나보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과 협업 신메뉴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델리 신메뉴 2종’ 출시했다. [제공=SPC]

 

파리바게뜨가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델리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배달의민족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겨냥해 가벼운 한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미니 사이즈의 델리 신메뉴 2종을 개발했다. 또 배달의민족 마스코트 캐릭터인 ‘배달이’와 고유 폰트(한나체)를 활용한 패키지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와 배달의민족의 협업 신제품은 △부드러운 모닝롤 빵에 버거 패티, 신선한 야채, 불고기 맛 소스가 어우러져 간편한 한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배미니 버거’ (2개입) △가벼운 한 끼로도, 곁들임 메뉴로 즐기기도 좋은 미니 사이즈 샐러드 ‘배미니 케일 샐러드’ 등 2종이다.

제품 출시일인 12일부터는 배달의민족 앱에서 △ 신제품 2종에 한 500원 즉시 혜택 쿠폰 △ 배달비 무료혜택 △배민1 최대 6천원 쿠폰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파리바게뜨 ‘배미니’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배달의민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리바게뜨 상품권(5천원)을 총 100명에게 랜덤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혹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30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1위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협업하여 간단한 한끼 식사로 좋은 신메뉴 2종과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겨냥한 색다른 신제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