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음식·재료별 최적화된 신선 보관 꿀팁 전수
락앤락, 음식·재료별 최적화된 신선 보관 꿀팁 전수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0.1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캠페인 영상 공개…'스마트킵 프레쉬' 신선 보관 고민 해결
락앤락 홍보모델 차예련이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락앤락]
락앤락 홍보모델 차예련이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12일 음식에 따라 최적화된 보관 솔루션을 제안하는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이날 락앤락몰과 공식 SNS 채널에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할인점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약 두 달간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차예련의 '당신의 통념, 락앤락이 깨드리죠'라는 멘트와 함께 다양한 신선 보관 솔루션을 영상에 담아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락앤락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과일·채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킵 프레쉬' △반찬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김치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숨 쉬는 김치통'을 선보였다.

스마트킵 프레쉬는 신규 출시된 신제품이다. 에틸렌 가스 흡착, 세균 억제, 공기 순환 3중 신선 케어로 과일, 채소 등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올라이트 소재를 활용해 재료의 부패를 촉진하는 에틸렌 가스를 흡착한다. 항균 및 항곰팡이 기능을 가진 안티박(Anti-Bac) 소재를 적용했다.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균, 살모넬라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세균 번식을 억제할 수 있다.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는 수납 및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됐다. 용기 본체는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2분 이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숨 쉬는 김치통은 락앤락의 특허 기술을 적용한 숨 밸브가 외부 공기는 차단하고 발효 가스는 배출한다. 스테인리스 304를 사용해 냄새와 색 배임이 적어 장기간 사용 가능하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