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비 V&A뷰티, '무뇽이' 콜라보 이모티콘 출시
힐러비 V&A뷰티, '무뇽이' 콜라보 이모티콘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0.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움직이는 이모티콘 16종…30일간 무료 이용 가능
콜라보 이모티콘.[사진=힐러비]
콜라보 이모티콘.[사진=힐러비]

넷마블 계열의 뷰티 브랜드 힐러비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에서 인기 캐릭터 ‘무뇽이’와 콜라보한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이모티콘은 카카오 이모티콘 중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뇽이’ 캐릭터를 활용한 것으로, 무뇽이 캐릭터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은작가’가 디자인을 맡아 총 16종의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됐다. ‘밝음 한도 초과 무뇽이의 하루’를 테마로 한 문구와 귀여운 동작으로 일상에서 친근하게 사용할 수 있다.

‘V&A 뷰티 X 무뇽이’ 이모티콘은 이날 오후 2시부터 25일 오후 2시까지 모바일 카카오톡 채널 검색창에 ‘브이앤에이’를 검색해 친구 추가하면 선착순 13만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무뇽이 인스타그램(@silverjakka_emot)’에서 ‘V&A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래디언트’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힐러비 V&A 뷰티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2주년을 앞두고 V&A 뷰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23년 이모티콘 라이징 스타로 선정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무뇽이’와의 콜라보를 진행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 더 좋은 제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다.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이며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