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브랜드 론칭 22주년 기념 '슈퍼 럭키 세일' 진행
텐바이텐, 브랜드 론칭 22주년 기념 '슈퍼 럭키 세일'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0.1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00개 브랜드 대상…최대 79% 할인
슈퍼 럭키 세일 포스터.[사진=테바이텐]
슈퍼 럭키 세일 포스터.[사진=테바이텐]

텐바이텐(10x10)은 브랜드 론칭 22주년을 기념해 10일부터 24일까지 보름간 역대급 고객 혜택을 담은 ‘슈퍼 럭키 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슈퍼 럭키 세일’은 텐바이텐 연간 이벤트 중 가장 규모가 큰 할인 이벤트로 올해는 총 9000개 브랜드가 120만개의 상품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텐바이텐 앱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과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에어팟 맥스, 샤넬 지갑을 22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사별 혜택으로는 KB Pay 앱 카드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현대카드 핀페이(PIN Pay)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캐시백을 리워드로 지급한다. 여기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 텐바이텐 22주년 기념 슈퍼 럭키 텀블러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슈퍼 럭키 세일’은 디즈니, 산리오, 비온뒤, 넷마블, 에버랜드를 비롯해 텐바이텐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다수 브랜드가 참가한다. 일부 브랜드는 신제품을 비롯해 시즌 그리팅, 단독 상품 등을 함께 선보일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넷마블 인기 캐릭터인 ‘양파쿵야’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를 텐바이텐 단독으로 실시하고, 쿠로미와 시나모롤 등 산리오 인기 캐릭터의 2024 데스크 캘린더와 6공 다이어리, 핫팩, 담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도넛 전문점 ‘노티드’의 캐릭터 ‘슈가베어’를 제작한 이슬로 작가와 손잡고 캐릭터 ‘포코리’를 론칭할 예정이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일 년에 단 한 번 있는 대규모 세일인 만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만한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된 가격으로 평소 소장하고 싶었던 인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