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MZ 열광 '노이스·디오스피스' 팝업 유치
신세계백화점, MZ 열광 '노이스·디오스피스' 팝업 유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0.0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점 영패션 전문관, 업계 처음…2023 FW 컬렉션 론칭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노이스-디오스피스 팝업스토어.[사진=신세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노이스-디오스피스 팝업스토어.[사진=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이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로 공간 혁신을 이어간다.

신세계는 강남점 영패션 전문관 ‘뉴 스트리트(New Street)’의 팝업 전용 공간 ‘더 스테이지’에서 ‘노이스’와 ‘디오스피스’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노이스’와 ‘디오스피스’ 두 브랜드 모두 백화점 업계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노이스’는 넉넉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의 워크웨어 브랜드로 국내 2030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시어링 재킷, 플리스 재킷, 더플코트, 니트 등 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디오스피스’는 톱 댄서이자 안무가인 ‘단호’와 ‘류디’가 댄스팀 ‘오스피셔스’의 옷을 만들면서 시작된 브랜드다. 댄서의 움직임이 돋보일 수 있도록 제작된 옷들이 다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물론 디오스피스의 심볼을 사용한 로고 캡, 벨루아 재킷, 후드 티셔츠 등을 실제로 입어보고 구입할 수 있다. 또 노이스의 ‘데이라인’ 머플러는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는 오는 19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 노이스 전 상품을 20% 할인한다. 또 신세계 단독 상품인 ‘발마칸 코트’를 50% 할인한다.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브로치를 증정한다. 디오스피스의 경우 가을·겨울 컬렉션(30%)을 제외한 모든 상품을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선현우 패션담당은 “많은 셀럽들이 먼저 찾고 MZ세대 고객들이 열광하는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