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할메가커피’ 할매니얼 트렌드 제대로 통했다!
메가커피, ‘할메가커피’ 할매니얼 트렌드 제대로 통했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신메뉴 8종 출시 보름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메가MGC커피의 가을 신메뉴 8종 [제공=메가MGC커피]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할메가커피와 왕할메가커피 출시 한 달 만에 단일 메뉴로 누적 판매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지난 달 선보인 메가MGC커피의 가을 신메뉴 8종은 무려 출시 보름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초고속 판매행진을 보였다"라며 "특히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레트로한 감성을 더한 ‘할메가커피’와 ‘왕할메가커피’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가을 신메뉴로 친숙한 맛을 살린 디저트 3종도 함께 출시하며 베이커리 역량을 강화했다. 현재 ‘와앙 피자 보름달빵’, ‘와앙 콘마요 보름달빵’, ‘뚱크림치즈약과쿠키’ 등 디저트 3종도 인기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신메뉴의 인기요인을 ITZY 멤버들의 가을 시즌 추천 콘텐츠에 힘 입어 더욱 많은 관심이 몰린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가을 신메뉴 출시와 함께 ITZY를 광고모델로 추가 발탁하면서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손흥민xITZY TVC 라이브 ▲ 온/오프라인 광고 인증샷 이벤트 ▲ITZY가 쏘는 역조공 이벤트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등 메가MGC커피만의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참여 유도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특히 손흥민과 ITZY가 함께한 TVC 라이브와 메가송 등 고객 참여 유도 캠페인은 디지털 콘텐츠 조회수 474만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커피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신메뉴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트렌디한 메뉴로 구성해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게 됐다”며, “메가MGC커피는 맛과 트렌드를 다 잡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믿고 먹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가을 시즌 상품들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가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