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오직,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디즈니 협업 상품 2차 출시
스타벅스, “오직,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디즈니 협업 상품 2차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0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마롱 헤이즐넛 라떼’와 MD 상품 새롭게 선보여
스타벅스가 디즈니 컴퍼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MD상품을 선보였다. [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1월 1일까지 고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음료와 상품을 2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인상적인 시즌 음료 ‘마롱 헤이즐넛 라떼’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MD 상품 9종도 함께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협업 음료인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는 음료 상단에 올라가는 디즈니의 ‘미니 마우스’ 모양의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분홍빛의 음료이다.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사용하여 달콤하며 익숙한 맛이 특징이며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디즈니 협업 상품은 ‘오텀 디즈니 조이풀 피규어 오르골’, ‘오텀 디즈니 조이풀 미니 키링’, ‘오텀 디즈니 조이풀 피크닉백’ 등을 포함하여 총 13종으로 스타벅스의 그린 색상에 디즈니 캐릭터들의 발랄함이 더해졌다.

또한, 스타벅스는 소비자들이 이번 디즈니와의 협업을 즐거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된 ‘디즈니 패브릭 포스터 (화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디즈니 음료, 푸드, 또는 상품을 포함하여 5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시에는 그린 색상의 포스터를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을 맞아 10월 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일주일 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사이렌 오더로 ‘마롱 헤이즐넛 라떼’와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를 주문한 고객에게 음료 한 잔 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