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까칠男, 찬 바람 불자 편의점 달려가는 까닭은?!
세븐일레븐! 까칠男, 찬 바람 불자 편의점 달려가는 까닭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0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이 남성 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SNS나 남성 뷰티관련 카페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립케어 브랜드 ‘블리스텍스’를 선보였다. 

출시 상품은 ‘블리스텍스센시티브’, ‘블리스텍스민트멜론’, ‘멘소래담 메디케이티드’ 등 보습력을 강화한 립케어 상품 7종 이며, 자연스러운 발색을 내는 컬러 립밤도 재출시 했다.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예상되는 10월에는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나 핸드크림, 바디크림 등의 상품도 추가 도입을 검토 중에 있다.

전도희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MD는 “최근 몇 년 새 남성 소비자들의 H&B 상품 구매력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세븐일레븐에서는 이를 파악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관련 상품을 도입해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며 “화장품이나 뷰티케어 상품에 대한 성별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관련 상품을 구입하는 남성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니즈 파악과 고품질 상품 도입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장품 등 편의점 H&B 카테고리에 남성 매출 영향력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