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함께 하는 ‘나눔의 발걸음’ … 바자회에 6천만 원 상당 신발 기부
ABC마트, 함께 하는 ‘나눔의 발걸음’ … 바자회에 6천만 원 상당 신발 기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0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C마트가  ‘함께그린(Green)바자회’에 참여했다. [사진제공=ABC마트]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추석을 맞아 재단법인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와 함께하는 ‘함께그린(Green)바자회’에 6천만 원 상당의 신발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함께그린바자회’는 사회취약계층 지원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ABC마트가 매년 기빙플러스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나눔 행사다.

밀알나눔재단과 맺은 사회공헌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ABC마트는 기빙플러스에 꾸준히 신발을 기부하고 있다.

ABC마트는 추석 기간 진행되는 이번 나눔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함께그린바자회’에서 기부 신발 구매 후 인근 ABC마트를 방문해 영수증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5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과 함께 ‘함께그린바자회’를 추가로 진행하게 됐다”며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나눔 활동 참여를 통해 마음까지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10월 3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19일까지 러닝화, 트레일화 등 가을 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