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브랜드 9종, 올에듀샵 에듀테크 우수 인증 획득
비상교육 브랜드 9종, 올에듀샵 에듀테크 우수 인증 획득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9.27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콘텐츠 넘어 기술력 입증, 우수 인증 통해 제품 신뢰도 입증
비상교육 9개 브랜드, 올에듀샵 에듀테크 우수 인증 획득 안내 화면. [사진=비상교육]
비상교육 9개 브랜드, 올에듀샵 에듀테크 우수 인증 획득 안내 화면. [사진=비상교육]

비상교육은 27일 자사 에듀테크 브랜드 9종이 올에듀샵의 에듀테크 우수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올에듀샵은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운영하는 글로벌향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이다. 올에듀샵은 인증제도를 통해 우수 에듀테크 제품 및 서비스 신뢰도를 높이고 에듀테크의 활용 및 판매 등 유통망 확보를 지원한다.

비상교육은 △온리원 △기출탭탭 △딱풀리는수학 △마스터 K(master K) △엘리프(EliF) △매스 얼라이브(Math Alive) △Oxford Discover △Oxford Discover Futures △샘퀴즈 9개가 이름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스마트 디바이스, 학습 자료, 실감형 콘텐츠, 에듀테크 플랫폼으로 구성된 4개 카테고리에 △제품 우수성 △시장 파급력 △품질 보증 등 주요 평가 기준을 충족하는 브랜드라는 설명이다. 

이번 에듀테크 인증을 받은 9개 브랜드는 AI(인공지능)를 기반으로 설계된 맞춤형 학습 코스웨어다. 학습자의 학습 몰입도를 높이고 교수자는 학습자의 수준별 분석, 평가, 피드백을 제공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실현할 수 있다.

비상교육 관계자는 "해외 공교육 현장에 도입돼 인정받은 엘리프, 마스터K 등 에듀테크 제품이 이번 에듀테크 우수 인증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와 플랫폼을 넘어 기술력을 입증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thkim7360@shinailbo.co.kr